[오늘의 사진] 2017. 7. 3

마르셀 키텔(독일)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벨기에 리에주까지 이어진 제104회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 대회 2구간 203.5km를 1위로 통과하며 환호하고 있다.
 

제104회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 대회 2구간 경유지인 독일 메트만의 반려견들이 사이클 복장을 입은 채 도로변에 앉아있다.

홍콩 반환 20주년 기념일인 지난 1일(현지시간) 빅토리아항 주변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지고 있다.

스리랑카 남부도시 갈레 주민들이 1일(현지시간) 나무기둥에 의지해 물고기를 잡고 있다.

터키 야당인 공화인민당의 케말 클르치다르올루 대표를 따르는 시민들이 1천100m 길이 국기를 펴들고 행진하고 있다. 공화인민당 대표와 지지자들은 야당 정치인 구속에 도보 항의하는 425km '정의의 행진'을 17일째 진행중이다.

1일(현지시간) 작가 볼프강 부트레스가 영국 런던 큐 왕립식물원에 설치한 '벌집'에서 어린이들이 놀고 있다.

중국 하이난성 원창 위성발사센터에서 발사된 창정 5호 야오-2 운반 로켓을 바라보고 있는 인근 주민과 방문객들. 로켓은 비행 도중 이상으로 지구궤도 진입에 실패했다고 관영 신화통신이 전했다.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 크라스노야르스크의 예니세이 강에서 지난 1일(현지시간) 진행된 러시아 파워보트 챔피언십 경기 현장.

1일(현지시간) 독일 동부 마르클레베르크의 식당 테라스에서 알락할미새가 벌레를 잡아먹고 있다.

1일(현지시간) 페루 수도 리마 인근 페스카도레스 해안에 모여든 배들.

러시아 모스크바의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국제축구연맹(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에서 포르투칼의 엘리제우(왼쪽)이 멕시코의 헥터 에레라를 바라보고 있다. 포르투갈은 추가시간 극적인 동점을 기록한 뒤 연장전 결승골로 2-1 승리, 대회 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