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9 - 오늘의 사진

불교 사순절 전날 태국 방콕 외곽 나콘빠톰주에 있는 사찰의 대형 석가모니상 주변에서 신도들이 촛불을 든채 돌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르에서 통행금지 위반으로 경찰에 적발된 남자가 입 속을 보여주며 치과에 가게 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 불발 쿠데타 와중에 폭격으로 파괴된 터키 수도 앙카라의 경찰시설 주변에서 경찰특공대원이 휴대폰 통화를 하고 있다.

지난주 프랑스 니스에서 발생한 트럭 테러에 4살박이 아들을 잃은 남자(가운데)가 니스 근교 이슬람사원에서 친지들의 위로를 받고있다. 이 남자의 아내도 테러 현장에서 사망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이 한밤 보름달을 배경으로 윤곽을 드러냈다.

18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진행된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일부 대의원들이 소리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후보에 반대하는 이들은 '양심 투표' 조항을 표결에 부쳐야 한다고 주장했으나, 전대 규칙위원회는 이를 거부했다.

18일 조류로 뒤덮인 중국 산둥성 칭다오 해변에서 한 어린이가 놀고 있다.
 

18일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의 오스탄키노 타워 상공에 벼락이 내리치는 모습.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좌익수 코코 크리스프가 휴스턴 애스트로스 루이스 발뷰나의 타구를 잡기 위해 몸을 던졌지만 실패하고 있다. 18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경기 2회초 장면.
 

배턴루지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경찰관 중 한명인 매튜 제럴드의 부인(가운데)이 18일 이 지역 교회에서 자녀들을 품에 안은 채 울고 있다.
 

네덜란드 네이메헌에서 진행된 연례 '4일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다리를 건너고 있다. 올해 100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20세기 초 군대 체력단련용 행군에서 유래해 세계 최대 걷기대회로 자리잡았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교정시설 수감자들이 감방에 설치된 창살 사이로 밖을 내다보고 있다.
 

'2016 브레스트 해양축제'에 나선 범선 수백척이 프랑스 서부 브레스트 항을 떠나 카마레 인근으로 항해하고 있다. 이 배들은 브레스트에서 두아네네까지 항해하면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