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7.18 - 오늘의 사진

시리아 난민 여성이 레바논 남부 도시 시돈의 길거리에서 아이를 안고 졸고 있다. 시리아를 탈출하는 난민이 계속 늘어나는 가운데, 올해 상반기 5개월 동안에만 100만 명이 넘는 시리아 난민이 발생했다.

아르헨티나·이스라엘 친선협회 건물 폭탄 테러 19주년을 맞은 18일,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집결한 추모객들이 '정의'라고 쓰인 플랜카드와 사진를 들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 시의 부리강가 유역에서 한 남성이 빨래를 말리고 있다.

독일 전자밴드 크라프트베르크가 스위스 서부 도시 몽트뢰에서 열린 재즈 페스티벌에서 공연하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19일 개막하는 국제수영연맹(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이탈리아 선수가 수중 발레를 연습하고 있다.

세계적인 액션스타 브루스 리(이소룡)의 사망 40주년을 맞아 홍콩 곳곳에서 추모 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은 홍콩 시내의  브르스 리 기념 갤러리.

18일 개막한 타이완 바이오 엑스포에 핑크빛 극락어가 출현했다. 타이페이에서 열리고 있는 바이오 엑스포는 21일까지 계속된다.

시몬 페레스 이스라엘 대통령이 예루살렘 대통령 거처에서 미국 프로농구 스타 아마레 스터드마이어와 등을 맞대고 서 있다.

웨스트호주대학의 해양 연구소는 최근 '상어 공격 완화 장치'가 장착된 잠수복을 개발했다. 사진은 새로 고안된 잠수복을 입고 있는 서퍼(왼쪽)와 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