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7. 18

독일 뮌헨 동물원에서 마주보고 서있는 홍학 한쌍.

빌럼 알렉산더르 네덜란드 국왕(가운데 왼쪽)과 막시마 왕비가 노르트홀란트주 비푸이젠에서 진행된 MH17 여객기 참사 희생자 추모비 제막식에 참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항공 소속 MH17은 지난해 7월 17일 암스테르담을 떠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로 향하던 중 우크라이나 동부 상공에서 친 러시아 분리주의 세력의 공격으로 추락, 탑승자 298명 전원이 숨졌다.

중국 안후이성 라이안현에서 고압전선을 점검하고 있는 근로자들.

아프리카 자이르와 르완다 사이에 있는 '키부' 호수에서 어부 10명과 함께 밤샘 작업 후 배에서 내리고 있는 어린이.

이스라엘 국경수비대원들이 예루살렘 올드시티 인근에서 시위를 벌이던 팔레스타인 청소년을 연행하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 대통령궁 앞에 모인 어린이들이 캐서린 영국 왕세자비를 환영하고 있다. 캐서린 비는 윌리엄 왕세자와 함께 현지를 친선 방문중이다.

일본 가나가와현 사가미만 연안도시 지가사키에서 진행된 하와모리 축제 현장. 참가자들이 이동식 신전을 바닷물 속에서 운반하고 있다.

شہر کے وسط میں مسجد روڈ پر واقع یہ گردوارہ 1947 میں قیام پاکستان کے بعد اسکول کی عمارت میں تبدیل کر دیا گیا تھا۔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에 있는 러시아 영구임대 우주기지 관계자들이 미 항공우주국(NASA) 소속 랜디 브레즈닉의 우주복(가운데)과 함께 유럽우주국(ESA)의 파올로 네스폴리(오른쪽), 러시아의 세르게이 리아잔스키의 복장을 시험하고 있다.

이집트 나일강 알와라크섬 주민들과 진압 경찰이 충돌한 직후, 현장에 던져진 최루가스 통을 든 어린이가 울고 있다. 배에는 수술 자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