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7. 17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운데)와 도날드 투스크 EU 정상회의 상임의장(왼쪽), 장 클로드 융커 EU 집행위원장이 17일 도쿄 총리관저에서 경제동반자협정(EPA)에 서명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승한 프랑스 축구대표팀이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서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기념 퍼레이드를 했다.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미-러 정상회담 기자회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으로부터 2018 월드컵 축구공을 선물받았다.
폭우가 내린 인도 뭄바이 해안에서 남성이 집의 침수상태를 살피고 있다.
인도 자카르타 항에서 작업자가 나무배에 실린 고령토 포대를 하역하고 있다.
중국 장쑤성 쑤저우의 조립 공장에서 아바타마인드(AvatarMind)가 제작한 iPal 로봇이 정렬돼 있다. iPal는 어린이와 노인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도움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다.
태풍 헨리가 필리핀 마닐라 만을 강타한 가운데, 수상가옥에 사는 아이들이 파도가 몰아치는 방파제 위에서 놀고 있다.
프랑스 니스 국제공항에서 여성이 얼굴 인식 장치를 보고 있다. 니스 국제공항은 보안 강화 및 절차 간소화를 위해 얼굴 인식 시스템을 도입했다.
인도네시아 서뉴기니 소롱 지구의 악어농장에서 악어의 공격으로 한 남성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후, 분노한 주민들이 수 백 마리의 악어를 살처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