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7. 12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정상회의 폐막 이후 나토 본부에서 별도의 기자회견을 열고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나토에 대한 미국의 공약은 매우 강력하며, 회원국들은 방위비 지출 확대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아베 일본 총리가 오카야마현 쿠라시키시의 대피 시설을 찾아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지난 5일부터 히로시마 등지에서 기록적인 폭우가 내려 많은 희생자와 피해를 발생했다. 

태국 치앙라이 탐루엉 동굴에서 구조된 소년들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앞서 태국에서 2주 넘게 동굴 안에 갇혔던 유소년 축구팀 선수 12명과 코치 1명이 본격적인 구조 작업이 진행된 지 3일 만에 모두 구조됐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루즈니키 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 크로아티아과 영국의 경기에서 크로아티아가 영국을 2-1로 이긴 가운데, 크로아티아 축구팀 팬들이 크렘린궁 인근 거리로 나와 승리를 축하하고 있다.

해리 영국 왕자(오른쪽)와 메건 마클 왕자비의 아일랜드 방문 둘째 날, 마이클 히긴스 아일랜드 대통령과 영부인 사부리나 코엔의 애완견들이 해리 왕자 부부를 반기고 있다.

태풍 마리아가 상륙한 중국 저장성 원저우의 연안. 태풍 마리아가 중국에 상륙하면서 최소 10명이 사망하고 수십만 명이 대피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전 프랑스와 벨기에 경기에서 프랑스가 1-0으로 벨기에를 이긴 직후 현지에서 경기를 관람하던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환호하고 있다.

동굴에 갇혔다가 구조된 12명의 축구팀과 1명의 코치가 입원한 태국 치앙라이의 병원 앞에서 어린 학생들이 축구팀의 빠른 회복을 응원하고 있다.

Kampa Roj li Herêma Rêvebiriya Xweser li Bakur Û Rojhilatê Sûriyê Sûriyê

스페인 북부 팜플로나에서 열린 산 페르민 축제에서 황소가 뿔로 투우사를 밀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