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1 - 오늘의 사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사라예보에서 북쪽으로 150킬로미터 떨어진 스레브레니차 인근 포토카리 기념관에서, 20여년 전 일어난 집단학살 희생자들의 합동 장례식이 열렸다. 보스니아인들이 127개의 관 앞에서 기도하고 있다.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열린 나담 축제에서 늑대가죽을 쓴 남성이 공연하고 있다. 몽골에서는 징기스칸의 세계 정복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7월 11일 씨름과 활쏘기, 승마 등 전통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나담 축제를 연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에서 경찰이 시위대를 체포하고 있다. 배턴루지에서는 최근 흑인 남성이 백인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이라크 바그다드 자살폭탄테러 희생자들을 위해 세워진 임시 사원에 추모객들이 모여있다.

프랑스 '유로2016'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후 금의환향한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이 리스본에서 카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 북서부 알타르타르 호수 주변에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을 피해 온 난민들이 모여있다.

태풍 네파탁 피해를 입은 중국 푸젠성 민칭현에서 한 여성이 잔해 위에 앉아있다.

미국 콜로라도주 니덜랜드에 발생한 산불을 끄지 위해 소방비행기가 지연제를 살포하고 있다. 인근 슈가로프 산에서 찍은 사진이다.

라트비아 리가에서 열린 드러머 대회에서 한 소년이 100명이 넘는 드러들과 드럼을 연주하고 있다.

중국 랴오닝성 선양의 농업단지에 인기 TV드라마 주인공 미유에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서로 다른 색깔의 벼 품종을 심어서 그림을 그리고, 관람객들이 전망대에서 볼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