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5 - 오늘의 사진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총기 규제 행정명령에 관해 설명하던 중, 지난 2012년 샌디훅 초등학교에서 총기 난사로 학생 20명이 사망한 사건을 언급하면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의 주간지 '샤를리 에브도' 사옥 총격 사건 1주년을 맞은 가운데, 당시 순직한 경찰관 아메드 메라베트를 추모하는 명판 아래에 '나는 아메드'라는 문구가 프랑스 국기를 상징하는 청, 백, 적색으로 그려져있다.
과테말라 에스쿠인틀라 화산에서 붉은 용암이 흘러내리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마자리샤리프의 인도 영사관 주변에서 반군이 점거했던 건물을 아프간 경찰이 조사하고 있다. 아프간 특수부대는 영사관을 공격한 반군들을 24시간 만에 제압했다.
일본 도쿄에서 새해를 축하하는 학생 서예 대회가 열린 가운데, 학생들이 각자 쓴 글씨를 들고 있다.
일본 도쿄 츠키지 수산시장 인근 스시잔마리 식당에서, 식당을 소유한 키요시 키요무라 키요무라사 회장이 거대한 참치를 앞에 두고 포즈를 취했다.
시리아 이들리브의 제르즈나즈 난민 캠프에서 난민들이 추위 속에 물을 나르고 있다.
덴마크 코펜하겐 남부 팍세라데라즈 해안의 한 주택에 고드름이 얼어붙어있다. 이 날 낮 최고기온은 섭씨 영하 4도였다.
오스트리아 비쇼프쇼펜에서 열린 국제 스키점프 대회에서 일본의 노리아키 카사이 선수가 비상하고 있다.
멕시코 미초아칸 주 코주마틀란데레굴레스의 차팔라 호수에 하얀펠리컨 떼가 모여있다.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에서 열린 '국제 얼음과 눈의 축제' 첫 날, 화려한 불꽃놀이가 밤 하늘을 밝히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로웰에서 열린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유세에서, 지지자인 로빈 로이(가운데) 씨가 트럼프 후보가 인사를 건네자 감격스러워하고 있다.
러시아 시베리아 도시 크라스노야르스크 외곽 말라야툼나 마을에서 기온이 섭씨 영하 24도를 기록한 가운데, 수레를 끄는 말들이 눈 덮인 숲을 배경으로 달리고 있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국제가전전시회 'CES 2016'에서 전기자동차 회사 '패러데이 퓨쳐'가 제작한 컨셉트가 'FFZero1'이 공개됐다.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전통 쿠스티 레슬링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블랑 드 블랑 샹파뉴' 서커스에서 호주 예술가 자이미 루스만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