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 5

요르단서안 가자지구 남부 라파흐 난민촌의 팔레스타인 어린들이 당구를 치고 있다.

북한 평양 김일성 광장에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신년사 관철을 위한 집회가 열렸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팜스 섬의 눈 덮인 골프장에서 한 소녀가 파도 타기용 부기보드를 썰매처럼 타고 있다.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 일본군 '위안부'로 끌려갔던 김복동 할머니를 문병하고 있다.

인도 아흐메다바드에서 일주일간 열린 캠프 마지막 날 학생들이 요가 수업을 듣고 있다.

미국 뉴욕시 브롱크스의 한 교회에서 열린 아파트 화재 사망자 추모 예배에서 유가족들이 슬퍼하고 있다. 지난주 발생한 화재로 신생아를 비롯한 12명이 숨졌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남부 키스쿤사크 국립공원의 버팔로 120여 마리가 겨울 서식지에서 동물 농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태풍 '엘리노어'가 상륙한 프랑스 서부 세인트-구에놀 해변에서 강한 파도로 거품이 발생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가라 폭포를 방문한 관광객이 꽁꽁 언 홀스슈 폭포 끝자락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미얀마 양곤 외곽에서 열린 독립 70주년 축제에서 청년들이 대나무 기둥을 타고 전통 베개 싸움을 하고 있다.

터키 이스탄불 보스포루스 해협에서 유람선 승객이 갈매기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