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5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 인근 주민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있다.
 

티베트의 정신적 지도자 달라이라마가 참석한 가운데 인도 부다가야에서 진행된 대중불교의식 '카라차크라' 현장. 수도승들이 신자들에게 나워줄 따뜻한 우유를 주전자에 담기 위해 줄지어 서있다. 

미국 민주당의 척 슈머(앞줄 왼쪽) 상원 원내대표와 낸시 펠로시(오른쪽) 하원 원내대표가 워싱턴 DC 연방의사당에서 바락 오바마 대통령과 회동한 직후 공화당 측의 전국민의료보험(오바마케어) 폐지 움직임을 비판하는 회견을 열고있다.

만 105세인 프랑스 사이클 선수 로베르 마샹(오른쪽)이 파리 남서부 내셔널 벨로드롬에서 열린 1시간 경기에서 22,528km를 달린 뒤 만족한 표정을 짓고 있다.

미얀마 양곤에서 열린 69주년 독립기념일 행사 참가자들이 기름묻힌 코코넛을 빼앗으려 다투고 있다.

중국 하얼빈에서 진행된 '하얼빈 눈과 얼음 축제' 방문객들이 갖가지 색 조명으로 장식된 얼음 조각들을 관람하고 있다.

미국의 제115대 의회가 개원한 지난 3일(현지시간) 워싱턴 DC 연방 의사당에서 태미 덕워스(민주· 일리노이) 상원의원이 딸을 무릎에 앉힌 채 취임선서식 연습에 참가하고 있다.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에서 지난 3일(현지시간) 진행된 2017 소비자가전전시회(CES) 관람객이 갖가지 화장법을 얼굴에 적용시켜주는 앱을 시연하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간) 브라질 마나우스 교도소 폭동 와중에 숨진 것으로 확인된 남성의 어머니(위)와 누이가 의료시설 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독일 뒤셀도르프의 한 건물을 타고 오르는 듯한 모습의 조각품들.
 

아프가니스탄 판지시르 슈툴의 산길에서 소년이 투표소에서 사용될 물품을 나르는 당나귀를 껴안고 있다. 미국과 탈레반의 평화 협상이 결렬된 가운데 오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대선이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