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4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서 진행된 제65회 포힐스 스키점프 토너먼트에서 독일의 칼 가이거가 공중으로 솟아오르고 있다.

한국 해군병사들이 창원 일대에서 조류독감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일(현지시간) 칠레 발파라이소 일대 삼림에 발생한 산불이 항구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알자우프 서쪽 사막지대에서 물을 마시고 있는 어린이. 천막생활을 하는 아랍 유목민 베두인족의 후손이다.
 

새해맞이 점검을 진행하던 영국 런던동물원 조련사 얼굴에 사마귀가 올라앉은 모습.
 

지난 2일(현지시간) 쿠바 수도 아바나의 혁명광장에서 진행된 혁명 58주년 기념 열병식에서 모형 '그란마' 호가 행렬 선두에 선보이고 있다. 열병식은 통상 군 창건일이자 혁명의 시발점이 됐던 그란마 호가 쿠바 땅에 도착한 날에 맞춰 매년 열린다. 얼마전 사망한 쿠바 혁명 지도자 피델 카스트로는 지난 1956년 동생 라울, 체 게바라 등과 함께 멕시코에서 그란마 호에 타고 쿠바에 도착했다. 

체코 북서부 엘베 강 인근 항구도시 우스티 나드라벰의 동물원에서 오랑우탄 '누낙'이 하품을 하고 있다.
 

지난 2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다카르랠리 아순시온-레지스텐시아 구간 경기에서 프랑스 출신 세바스티엥 롭-다니엘 엘레나 팀이 역주하고 있다. 다카르랠리는 계곡과 산길 등 비포장도로 약 1만km를 3주에 걸쳐 달리는 유명 자동차경주대회로, 39회를 맞은 이번 일정은 파라과이와 아르헨티나 일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