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8 - 오늘의 사진

미국 북동부 매사추세츠 주의 시츄에이트 마을이 폭설로 눈에 덮였다.

아르헨티나 출신인 프란시스코 교황이 바티칸에서 사이프러스 유엔 평화유지군에 파견된 아르헨티나 군인들과 만났다.

Vue d'une camionnette brûlée, Phelan, Californie le 18 août 2016.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참의원 본회의 중 고심하고 있다. 일본 정부는 ISIL이 살해 위협을 가한 자국민 인질 석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리아 알레포 인근 정부군과 반군의 교전 지역에서, 반군 병사가 강아지와 망중한을 보내고 있다.

이스라엘 접경에서 이스라엘 군이 레바논을 향해 발사한 포격으로 연기가 피어올랐다. 오른쪽은 이스라엘 측 알가자르 마을. 왼쪽 뒤는 레바논 측 알마지디야 마을.

앙헬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베를린에서 카니발 축제의 시작을 앞두고 참가자들과 기념 촬영을 했다.

독일 동부 도시 드레스덴에 세워진 베를린 출신 예술가 야데가르 아시시의 설치 작품. 최고 30미터 높이의 벽면에, 360도 총 100미터 길이게 걸쳐 1945년 폭격 당시 드레스덴의 모습을 담았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5 봄/여름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빅토르 롤프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국 북부 프레스턴에서 셰일가스 시추에 반대하는 시위 참가자가 지구 모양의 가면을 쓰고 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럽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스위스의 스테파네 발커 선수가 회전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인 볼룰로스들라미타치온 마을에서 염색한 비둘기 경연대회에서, 화려하게 염색한 비둘기들이 하늘을 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