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1. 28

나치 독일이 유태인을 학살하기 위해 설치한 아우슈비츠 강제수용소의 해방을 기념하는 제74주년 홀로코소트 희생자 추모의 날 행사가 폴란드 오시비엥침에서 열린 가운데, 생존자들이 당시 유대인이 입던 수용소 복장을 형상화한 줄무늬 스카프를 목에 두른 채 추모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수용소를 방문하고 있다.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주 브루마지뉴 지역에서 댐이 붕괴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실종자 수색작업을 하던 구조대원이 진흙에 빠진 소를 구출하고 있다.

영국 울버햄프턴 인근에서 열린 '터프 가이 참기 대회'에서 참가자가 진흙탕에 몸을 담근 채 눈을 감고 있다.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과일과 야채로 가득찬 핫팟 모양의 온천에 몸을 담근 채 바베큐를 먹고 있다.

독일 남부 가이사하에서 열린 눈썰매 경주에서 두 남성이 나무와 짐승 뿔 등로 만들어진 독일 전통 썰매를 타고 있다.

스위스 알프스 지역 샤또데에 있는 스키장에서 열린 제41회 국제 열기구 주간에서 참가자들이 열기구를 날리고 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에서 열린 2019년 돼지해를 기념하는 행사에서 3개월 된 아기 돼지들이 나란히 달리고 있다.

체코 공화국 리베레츠에서 남성이 장비를 이용해 인공 얼음 벽을 오르고 있다.

스코틀랜드 아비모어에서 열린 제36회 지역 개썰매 경주에서 허스키들이 힘차게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