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25

일본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방위통신위성 '기라메키' 2호를 실은 H-I2A 로켓이 발사되고 있다. 방위성이 처음으로 독자 발사한 이 위성은 앞으로 자위대 내부 정보공유에 활용된다.

크로아티아 수도 자그레브에 있는 리신키 홀에서 설 기념 공연이 열리고 있다.

쿠바 수도 아바나 해변 방파제에 큰 파도가 몰아치는 가운데, 청소 근로자들이 트럭에 올라 이동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인근 호수의 백조가 물속에 가라앉은 자전거 위로 고개를 들이밀고 있다.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진행된 노동계 지도자 간담회 끝무렵 덕 맥캐런(오른쪽) 목공연맹 회장이 도널드 트럼프(왼쪽 두번째) 대통령의 취임사에 대한 찬사를 시작하자, 트럼프 대통령이 자리를 뜨는 기자들을 다시 불러모으고 있다.

멕시코 콜리마주 샌안토니오에 있는 콜리마 화산이 지난 23일(현지시간) 재와 연기를 내뿜고 있다.

'정의의 여신'으로 분장한 여성이 미국 뉴욕시내 척 슈머· 커스틴 질리브랜드(이상 민주) 상원의원 사무실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 강한 비가 내리는 가운데 100여명 이상이 모여 도널드 트럼프 내각 인준 거부를 요구한 이날 시위 참가자 상당수가 여성이었다.
 

프랑스계 미국 배우 겸 모델 릴리로즈 멜로디 뎁이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17 봄/여름 오트쿠튀르(고급여성복) 컬렉션 패션쇼에서 샤넬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국 런던 프림로즈힐에서 해가 지는 가운데 한 여성이 사진을 찍고 있다.

프랑스 파리 2017 봄/여름 오트쿠튀르 컬렉션에 참가한 디자이너 알렉시스 마빌(가운데)이 청중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2017 봄/여름 오트쿠튀르 컬렉션에서 랄프앤루소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