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24 - 오늘의 사진
미국 뉴저지주 허드슨강과 인접한 유니온시티에서 폭설로 차들이 눈에 덮여있다. 뉴욕과 뉴저지주에서는 역대 두 번째로 많는 눈이 내렸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촬영한 미국 동북부 상공의 눈폭풍 사진. 폭설로 워싱턴과 뉴욕을 비롯한 주요 도시들이마비되고, 20여명의 사망자도 발생했다.
미국 워싱턴에도 폭설이 내린 가운데, 어린이들이 연방의사당 건물 주변에서 썰매를 타고 있다.
인도 콜카타에서 공화국 기념일을 앞두고 중앙예비경찰대 대원들이 열병식 리허설을 하고 있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이 장악한 시리아 알바브에서 가족과 탈출한 어린이들이 터키 접경 도시 아크다에서 국경을 넘기 위해 모여있다. 인권운동가 등에 따르면 터키 국경수비대는 이들의 진입을 막고 있다.
태국 남부 나콘시탐마라트 지역 해안에서 한 군인이 비행기 잔해로 보이는 물체를 살피고 있다.
스코틀랜드 아비모어에서 열린 제33회 개썰매 대회에서 개들이 썰매를 끌고 달리고 있다.
Professores de inglês de várias regiões do Brasil passaram seis semanas estudando nos Estados Unidos para aperfeiçoar o inglês através do programa acadêmico Fullbright.
체코공화국 리베레체에서 한 남성이 인공 얼음 암벽을 오르고 있다.
캐나다 밀튼에서 바라본 토론토 고층건물 뒤로 해가 뜨고 있다.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열린 프로축구 경기에서 피오렌티나 소속 코우마 바바카가 공을 트래핑하고 있다.
스리랑카 콜롬보 인근 해안에서 주민들이 물고기를 잡고 있다.
그리스의 터키 접경 마을 카스타니에스에서 난민과 이민자들의 입국을 허용하도록 요구하는 시위 참가자가 빨간 코장식을 붙이고 있다.
중국 산둥성 펑라이에서 한 남성이 바위에 붙은 얼음 사진을 찍고 있다.
네팔 카트만두 외곽에서 힌두교도 여성들이 성스러운 샬리강에서 목욕한 후 모닥불을 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