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 24

이탈리아 로마에서 찌르레기 떼가 하늘을 날고 있다.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건국기념일 퍼레이드 리허설에서 군인들이 행진하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남부 알바이주의 마욘화산이 분화하면서 용암과 연기를 분출하고 있다. 다라가 마을에서 바라본 모습.

시리아 다마스쿠스 외곽 반군 점령지역인 다우마에서 독가스 공격이 발생한 후 임시 병원으로 옮겨진 환자들이 산소 마스크를 쓰고 있다. 이번 공격으로 적어도 21명이 질식사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중해 국가 레바논 베이루트 북부의 해안도시 조우모스베흐에 폭풍이 몰아친 후 해안가에 쓰레기가 쌓였다.

일본 도쿄 황궁에서 한 남성이 폭설 속에 우산을 쓰고 있다.

기원전 7천년 경 그리스 동굴에 살았던 젊은 여성 '원시인'의 얼굴을 복원한 동상이 아테네 아크로폴리스박물관에 전시됐다. 치아교정학 교수가 이끄는 그리스 연구팀은 최근 발견된 유골을 토대로 '원시인' 얼굴을 복원하는데 성공했으며, 당시 일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밝히는 성과를 이뤘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8 봄-여름 패션쇼에서 모델이 디자이너 스테판 롤랜드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동물원에서 병아리가 부화하고 있다. 

파라과이 아순시온에 내린 폭우로 파라과이강이 범람한 후 주민들이 마차를 타고 침수된 도로를 지나고 있다.

이탈리아 산비질로디마레베의 크로프라츠 리조트에서 열린 월드컵 여성 활강 경기에서 미국의 미케일라 시프린 선수가 중심을 잃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할리우드 워크 오브 프레임' 스타 소개 행사에서 월트디즈니사의 밥 아이거 최고경영자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옆에 두고 연설하고 있다.

엘살바도르 이살코에서 지난 1932년 발생한 소작농 대학살 사건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행사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