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23

이라크 대테러국(CTS)이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로부터 모술대학교를 탈환한 직후, 한 시민이 교정을 걷고 있다.

설을 앞두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공연에 나선 배우가 자금성 황후를 연기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키츠뷜에서 진행된 FIS 알파인 스키 월드컵 남자 회전 2위에 오른 데이브 라이딩(영국)이 환호하고 있다.

대선 패배 후 퇴진을 거부해 온 감비아의 야흐야 자메 전 대통령이 적도 기니로 망명한 다음날, 앞서 감비아를 떠났던 사람들을 실은 선박이 수도 반줄의 항구에 도착했다. 지난주 세네갈 수도 다카르 주재 대사관에서 취임식을 진행한 아마다 바로우 대통령은 곧 귀국할 예정이다.
 

대선 패배 후 정권 이양을 거부했던 감비아의 야흐야 자메 전 대통령이 수도 반줄 공항에서 망명길에 오르며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지난주 세네갈군을 필두로 한 서아프리카경제협력체(ECOWAS) 군대가 감비아 내에 진입해 무력충돌을 예고했었다.

칠레 남부 큐리코 삼림지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지난 21일(현지시간) 도로를 따라 마을로 번지고 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셀랑고르에서 어미새(왼쪽)가 새끼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독일 다트톨츠 인근에서 열린 전통 눈썰매 경주 참가자들이 펜스에 추돌한 뒤 썰매에서 떨어지고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지난 21일(현지시간) 진행된 건물 폭파해체 광경.

일본 요코하마 수족관의 바다사자 '첸'이 닭의 해 설날을 앞두고 닭을 뜻하는 한자를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