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9 - 오늘의 사진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미래위원회 개회식에서 미첼 바첼레트 칠레 대통령(오른쪽)이 일본 과학자 히로시 이시구로가 자신의 모습과 닮게 만든 인간형 로보트 HI-2와 대화하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피어난 백일홍. 미 항공우주국 소속 우주인 스콧 켈리는 꽃 사진을 인터넷에 공유하면서 '우주의 또 다른 생명체'라는 글을 남겼다.

터키 남동부 이라크 접경 마을 실로피의 부서진 주택 안에 여성과 아이들이 서있다. 터키 정부는 통행금지령을 내리고, 분리주의 쿠르드 반군을 소탕하기 위한 대대적인 공세를 시작했다.

러시아 랴잔 인근 두브로비치의 얼어붙은 호수에서 정교회 '주의공현축일'을 축하하는 행사가 벌어진 가운데, 참석자들이 눈보라 속을 걷고 있다. 주의공현축일은 동박박사들이 아기 예수를 경배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스위스 다보스에서 개막한 세계경제포럼 행사장 주변에서 특수경찰들이 경계 중이다.

몬테네그로 포드고리카의 리브니카 강에서 '주의공현축일'을 축하하기 위해 정교회 신자들이 추운 물 속에 뛰어들었다. 주의공현축일은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를 경배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아이티 수도 포트로프랭스에서 정부의 선거 절차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거리에 세워진 차에 불을 질렀다.

중국 구이저우성 쭌이에서 한 남성이 음력 새해를 축하하기 위한 '마탕' 사탕을 전통 방식으로 만들고 있다.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오픈테니스대회 1회전 경기에서 세르비아의 빅토르 트로이키가 코트 안으로 날아든 새를 쳐다보고 있다.

레바논 베이루트의 해안 도로에서 사람들이 '셀피' 사진을 찍고 있다.

독일 베를린 패션위크에서 열린 화장품 업체 '메이블린 뉴욕'의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한 소년이 자신의 집 지붕 위에 모여든 비둘기 떼를 쫓고 있다.

이탈리아 밀란 패션위크에서 열린 '디스퀘어드투멘' 패션쇼에서 모델들의 실루엣이 보인다.

영국 런던 북부에서 열린 '런던아트페어'에 레이첼 덕커의 작품이 전시됐다. 자동차 표면을 작은 못으로 촘촘하게 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