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9 - 오늘의 사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동방박사가 아기 예수를 방문한 것을 기념하는 '공현 대축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한 소년이 강 축성 의식에 사용할 십자가를 운반하고 있다. 의식에서는 정교회 사제가 십자가를 강물로 던지는데, 십자가를 가지면 축복을 받는다는 믿음 때문에 주민들이 서로 건지려고 한다.
이집트 카이로의 천연가스 배급소에서 여성들이 가스를 담을 용기를 머리에 이고 있다. 이집트는 최근 심각한 에너지 부족을 겪고 있다.
이집트를 방문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예루살렘 구시가지에 있는 '통곡의 벽'을 찾았다.
인도의 힌두교도들이 '마흐 멜라' 축제를 맞아 성스럽게 여겨지는 갠지스 강물에 몸을 적시기 위해 다리를 건너고 있다.
케냐 수도 나이로비의 랑가타 초등학교 학생들이 불법 개발로 운동장이 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시위를 벌였다. 케냐 시위진압경찰이 최루탄을 발사하고 학생이 다쳐서 비난을 샀다.
Brezilya, Rio de Janeiro'da Çin kadın bisiklet takımı antreman yapıyor.
미국에서 공휴일인 '마틴 루텅 킹 주니어' 기념일을 맞아, 킹 목사가 생전에 인권 운동을 폈던 앨라배마 주 셀마에서 킹 목사를 기념하기 위한 행진이 벌어졌다. 석양이 지는 다리 위를 수천명의 참가자들이 건너고 있다.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2015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영국 왕실 가족 얼굴의 가면을 쓴 팬들이 눈길을 끌었다.
아프카니스탄 카불에서 인부들이 트럭에 석탄을 싣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스부르크에서 정교회 신자가 '공현 대축일'을 맞아 차가운 호수로 뛰어들었다.
이탈리아 암페초에서 열린 알파인 스키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슈퍼대회전 경기에서 우승한 미국의 린지 본(오른쪽) 선수가 샴페인을 터뜨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