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 18

스페인 마드리드 북서부 산바르톨로메 데 피나레스에서 열린 동물 수호 성인 '성 안토니우스의 날' 전야 축제 '루미나리아스'에서 말을 탄 남성이 불 속을 통과하고 있다. 스페인에서는 매년 열리는 이 전통 행사를 통해 동물들이 정화된다고 믿는다.

인도 스리나가르 외곽에서 카슈미르 남성들이 사료용 짚을 운반하고 있다.

인도 아흐메다바드의 간디아시람을 방문한 벤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물레질을 하고 있다. 부인 사라 여사가 옆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다.

인도네시아 슈마트라섬 븡쿨루주 파당구시에 일곱 개의 꽃잎을 가진 거대한 '라플레시아 아르놀디'가 만개했다.이 꽃은 영국의 스탬포드 라플스 의원과 영국인 식물학자 조셉 아놀드 씨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으며, 보통 다섯 개의 꽃잎을 가진 양배추 모양의 희귀 꽃이다. 주로 슈마트라 열대 우림 지대에서 발견된다.

독일 하노버 인근 랑겐하겐 지역에 폭설이 내린 가운데 한 여성이 우산을 쓰고 거리를 걷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의 성 알베르토 우르타도 성지에서 가톨릭 신자들이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미시간호숫가 31번가 비치에서 조깅을 하는 남성이 눈보라로 얼어붙은 해안가 표지판 옆을 지나고 있다.

이탈리아 코르티나 담페조의 라가주오이 산 정상에서 한 남성이 사우나실 안으로 들어가고 있다.

케냐 나이로비의 느간도 빈민촌에서 미니밴으로 매트리스를 운반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8-2019 추동 패션 콜렉션에서 모델들이 디자이너 줄리엔 데이비드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