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16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 북쪽 뚜락강변에서 사흘동안 진행된 이슬람교 회합을 마친 신도들이 기차에 올라 귀향하고 있다.

시리아 북부도시 알밥 동부지역 반군 병사가 차량폭탄 공격으로 다친 어린이를 후송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군사 박람회에 나온 어린이가 공포탄이 장전된 기관총을 쏘고있다.

독일 남부 링크나흐 일대에 큰 눈이 내리는 가운데, 말 썰매 경주가 진행되고 있다.
 

이라크 모술대학교 교정에서 발견된 대규모 포탄피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이 폭발물을 만들다가 남은 것으로 이라크 정부군 측은 추정하고 있다.

파키스탄 중서부도시 쿠에타 외곽에 있는 한나호에 눈이 내린 직후 방문객이 모여들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진행된 퐁갈 축제 참가자들이 힌두교 태양신에게 바칠 쌀밥을 짓고 있다. 퐁갈은 인도 남부 타밀나두 일대에서 매년 1월 중순 열리는 추수감사 행사다.
 

설을 앞두고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사찰을 장식한 연등 아래로 아이를 안은 방문객이 지나가고 있다.
 

14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진행된 눈싸움 플래시몹을 즐기고 있는 여성.
 

호주 시드니 서부 외곽도시 팍스에서 열린 제25회 연례 '팍스 엘비스 축제' 참가자들이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로 분장한 채 거리를 행진하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카니발 참가자가 호수 얼음을 깨고 수영한 뒤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