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4 - 오늘의 사진

이집트 와디 알 히탄(고래계곡)에 개관한 '화석·기후변화 박물관' 야외에 고래 화석이 전시돼 있다. 고래계곡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이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ISIL이 배후임을 주장한 테러 공격이 발생한 가운데, 무장한 경찰이 자동차 뒤에서 테러범과 대치하고 있다. 테러범 5명은 모두 자폭하거나 사살됐고, 민간인과 경찰 등 2명이 숨지고 20여명이 다쳤다.

인도 가우하티에서 동쪽으로 50km 떨어진 판바리 마을 고로이마리 호수에서 전통 축제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물고기를 잡고 있다.

터키 남동부 쿠르드계 거주지인 디야르바키르에서 쿠르드 반군의 폭탄 공격으로 여러 명이 숨진 가운데, 희생자 장례식에서 가족들이 슬퍼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슬람 성지 메카의 '그랜드모스크'에서 순례객들이 '카바' 주위를 돌고 있다.

최근 타계한 영국 출신 록가수 데이비드 보위의 얼굴을 그린 런던의 벽화에 추모객들이 두고 간 꽃과 카드 등이 놓여있다.

이스라엘 네게브 사막 북부 티드하르 마을에서 찌르레기 떼가 비행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치노힐스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파워볼 복권' 당첨 복권이 팔린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편의점 종업원이 고객들과 환호하고 있다.

레바논 베이루트의 명물인 라우셰 바위 뒤로 석양이 물들었다.

오스트리아 쿨름에서 개막한 세계스키점프선수권대회에서 노르웨이의 안데르스 판네멜 선수가 경기를 앞두고 훈련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