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4 - 오늘의 사진

독일 뮌헨 헬라브룸 동물원의 북부바위뛰기펭귄.

인도 북동부 아삼 주의 판바리 마을에서 수확철의 종료를 알리는 '보갈리 비후' 축제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호수에서 물고기를 잡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열린 '착용형장치기술박람회'에서 한 고양이의 목에 '츠나가루 콜' 이라는 장치가 달려있다. 이 장치는 애완동물의 위치 정보와 주변에 함께 놀 수 있는 애완동물이 있는 지를 주인의 스마트폰으로 알려준다.

중국 광저우의 한 도로에 발생한 싱크홀에 승용차가 위태롭게 걸려있다.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 미술관의 두 건물을 연결하는 지하 통로. '내면의 빛' 이라는 작품명이 붙어있다.

파키스탄 페샤와르에서 지난해 탈레반의 공격을 받았던 군 부설학교 학생이 하교 버스 창 밖을 내다보고 있다.

북아일랜드 발리모니에서 한 남성이 눈이 쌓인 길을 걷고 있다. 영국 전역을 강타한 폭설로 발리모니에서도 100여개의 학교와 보육원 등이 문을 닫았다.

스위스 북동부 우르나에츠 마을에서 남성들이 악령을 쫓는 전통 복장을 입고 있다. 시끄러운 소리를 내도록 큰 종들이 달려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션사이드에서 '세컨드찬스'라는 이름의 개(왼쪽)가 약시 때문에 개 전용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대성당에서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을 앞두고 환영식 예행연습이 열린 가운데, 바티칸 근위병 복장의 어린이가 하품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