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13

독일 프랑크푸르트 은행가 고층건물들이 비에 젖은 창문 너머로 보이는 광경.
 

'2017 다카르랠리' 대회 8구간 볼리비아 우유니-아르헨티나 살타 경기에서 푸조 소속 드라이버 세바스티앙 룁(프랑스)와 다니엘 엘레나(모나코) 팀이 역주하고 있다. 다카르랠리는 계곡과 산길 등 비포장도로 약 1만km를 3주에 걸쳐 달리는 유명 자동차· 오토바이 경주대회로, 39회를 맞은 이번 일정은 남미 일대에서 진행된다.
 

캘리포니아주 자쿰바 일대 언덕을 순찰중인 미 국경수비대원 뒤로 보름달이 떠오르고 있다.
 

시리아 이들립 인근 비니시 일대에 정부군이 단행한 것으로 보이는 공습 직후, 한 어린이가 빵을 안고 달려가고 있다.

독일 하노버 동물원에서 촬영한 올빼미.

영국 런던 국회의사당 앞을 지나던 시민이 물 웅덩이를 건너 뛰고 있다.

네팔 수도 카트만두 외곽 살리 강에 모인 힌두교 신자들이 함께 몸을 씻고 있다.

카슈미르 지역 인도령 스리나가의 어부가 많은 눈이 내린 직후 달 호수의 얼음을 깨고 있다.
 

중국 쓰촨성 야안지구의 판다 연구시설 관계자들이 새끼들을 안고 설 명절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미국 프로농구(NBA) LA클리퍼스 센터 디안드레 조던이 올랜도 매직과의 경기 전반 슛을 시도한 뒤 공을 바라보고 있다.

가수 엔리케 이글레시아스(가운데)가 쿠바출신 데세메르 부에노와 함께 올드아바나에서 비디오 촬영 도중 버스 위에 올라 춤을 추고 있다.

일본 도쿄 롯폰기 공원에 있는 정글짐에서 어린이가 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