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 11

시리아 반군단체인 자유시리아군(FSA) 병사가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과의 전투에서 사망한 형제의 시신을 수습한 뒤 소리치고 있다. FSA 병사들은 시리아 북부도시 알밥 외곽 카바신에서 ISIL에 맞서 싸웠다.

그리스 북부 항구도시 테살로니키 시민이 눈 속 해변 산책로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다. 

Syrian Kurds gather around a U.S. armored vehicle during a demonstration against Turkish threats on the outskirts of Ras al-Ain town in Syria's Hasakeh province near the Turkish border, Oct. 6, 2019.

미국 워싱턴 DC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제프 세션스 법무장관 후보자 상원 인사청문회 도중, 백인우월주의 단체 'KKK' 단원 복장을 한 방청객이 의사 진행을 방해하고 있다.
 

해가 저무는 가자지구 해변을 산책하고 있는 팔레스타인 주민들.
 

필리핀 마닐라 인근 나보타스 판자촌 거주자들이 대규모 화재로 잿더미가된 집터를 둘러보고 있다.

'아혹'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바수키 차하야 푸르나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주지사의 신성모독 혐의 재판이 진행된 자카르타 법원 앞에서 경찰관이 철조망 너머 음료를 구입하고 있다. 중국계 기독교도인 푸르나마 지사는 최근 대중 연설에서 이슬람 경전 코란을 인용해 이슬람 신도들의 분노를 샀다.이슬람 원리주의자들은 신도가 아닌 사람이 코란을 읊는 행위를 신성모독으로 간주한다.

마이크 펜스 미 부통령 당선인이 부인 카렌 여사, 딸 샬럿(위에서부터)과 함께 워싱턴 DC 인근 앤드루스 공군기지에 착륙한 공군 2호기에서 내리고 있다.

영하 20도로 기온이 떨어진 루마니아 수도 부쿠레슈티 시민이 김이 피어오르는 지하도 환풍구 위를 지나고 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의 동상이 훼손된 직후 비닐 봉투에 싸여져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볼리비아에서 계속된 '2017 다카르랠리' 대회 7구간 라파즈-우유니 경기에서 영국 출신 샘 선더랜드가 역주하고 있다. 다카르랠리는 계곡과 산길 등 비포장도로 약 1만km를 3주에 걸쳐 달리는 유명 자동차· 오토바이 경주대회로, 39회를 맞은 이번 일정은 남미 일대에서 진행된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 풋볼 챔피언결정전에서 클렘슨대가 결승점을 낸 직후 사우스캐롤라이나 클렘슨에 모인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클렘슨대는 막판 대역전극을 통해 앨라배마대를 35-31로 꺾고 우승했다.
 

그리스 아테네 시내가 눈에 덮힌 가운데 공중촬영한 아크로폴리스 언덕과 파르테논 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