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0 - 오늘의 사진

ក្រុម​ប្រឹក្សា​សង្កាត់​ម្នាក់​កំពុង​ស្វែង​រក​ឈ្មោះ​របស់​ខ្លួន​ក្នុង​មុន​នឹង​ចូល​ទៅ​បោះឆ្នោត​ព្រឹទ្ធសភា ​កាលពីថ្ងៃទី២៥​ ខែកុម្ភៈ ​ឆ្នាំ២០១៨ ​នៅ​មណ្ឌល​បោះឆ្នោត​មួយ​ ក្នុង​បរិវេណ​វិទ្យាល័យ​ហ៊ុនសែន​ប៊ុនរ៉ានី​វត្តភ្នំ ​រាជធានី​ភ្នំពេញ។​ (អូន ឆេងប៉រ/VOA)

이라크 정부군 병력이 최근 수니파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로부터 탈환한 안바르 주 주도 라마디에서 교전을 벌이고 있다.

러시아 시베리아 도시 크라스노야르스크 기온이 섭씨 영하 21도를 기록한 가운데, 한 여성이 예니세이 강가에서 셀피 사진을 찍고 있다.

볼리비아 우유니 인근에서 열린 '다카르 랠리' 경주 7회전 경기에서 프랑스의 세바스티앙 뢰브가 푸조 자동차를 운전하며 역주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다카에서 북쪽으로 20km 떨어진 통기에서 이슬람 교구 1차 회의가 열린 가운데, 한 참석 여성이 마지막 날 기도를 올리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인도 아흐마다바드에서 '국제 연 축제'가 개막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거대한 연을 띄우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타이완 타오위안에서 총통 선거를 앞두고 집권 국민당의 주리룬 후보를 지지하는 유세가 열렸다.

볼리비아 우유니와 아르헨티나 살타 사이에서 열린 '다카르 랠리' 경주 7회전 경기에서 포르투갈의 파울로 곤칼베스가 혼다 오토바이를 타고 역주하고 있다.

벨라루스 민스크의 눈 덮인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