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13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에서 소수의 사제만 참석한 가운데 부활절 미사를 집전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 안타나나리보 인근에 위치한 페드로 오페카(Pedro Opeka) 신부가 설립한 “우정의 도시”인 아카마소아에서 부활절을 맞아 페드로 신부가 미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마운트 데이비드슨 (Mount Davidson)에서 부활절을 맞아 예정됐던 예배가 '자택 대기령'으로 취소된 가운데 기독교 신자들이 십자가 앞에 모여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 알무데나 대성당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수의 사제만 자리를 지킨 가운데 대주교의 주례로 부활절 미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올드시티에서 유월절 (패스오버: 유대인들이 이집트 신왕국의 노예 생활로부터 탈출한 사건을 기념하는 날)을 맞아 유대교 신자들이 기도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한 확진자와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영국 맨체스터의 벽에 "이러한 날들이 지나갈 것이란 걸 믿으세요"가 적혀있다.

에콰도르 과야킬에서 승용차와 트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로 추정되는 시신이 안치된 관을 실고 묘지로 향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리베리아 몬로비아에서 경찰이 거리에 모여 있는 주민들을 해산시키고 있다.

인도네시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규모 사회적 통제를 가하는 조치를 내린 가운데 수도 자카르타의 열차 선로 사이에서 모자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독일 베를린의 란트베르 운하(Landwehr Canal)에 나타난 원앙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