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0. 4. 3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금요 예배가 전면 취소된 이라크 바스라의 이슬람 예배당(모스크)에서 남성이 기도를 하고 있다.

이슬람 시아파 성지가 있는 이라크 나자프 인근 지역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 시신들을 묻기 위해 묘지가 마련된 가운데 자원 봉사자들이 사망자 관 앞에서 추모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일본 도쿄에서 남성이 마스크를 착용한 채 걷고 있다.

인도네시아 동 자바의 모조케르토에서 신종 바이러스를 형상화한 헬멧을 착용한 경찰관이 근무를 서고 있다.

이스라엘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초정통파(하레디) 유대교 신자들이 집단으로 거주하는 중부 도시 ‘브네이브라크’를 봉쇄한 가운데 스카프를 착용한 초정통파 신자가 장을 본 물품이 든 카트를 끌고 있다.

일본 도쿄의 하네다 공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한적하다.

베트남 하노이에 설치된 선별 진료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주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테스트를 하기 위해 줄 서 있다.

이탈리아 베르가모의 한 병원에서 의료 관계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부르크의 이주 센터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이주민들이 러시아 정부가 발급하는 노동허가증을 받기 위해 앞다투어 가고 있다.

전국 봉쇄령이 내려진 인도 뭄바이의 빈민가에서 주민들이 집 밖에 나와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