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5. 3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지난 달 발표한 교육, 가족 지원책인 '미국 가족 플랜' 홍보 차 버지니아주 요크타운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영국 런던에서 주요 7개국(G7) 외무장관 회의가 열린 가운데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과 도미니크 랍 영국 외무장관이 양자 회담을 갖고 있다.

미국 샌디에이고 해안에 지난 2일 발생한 선박 전복 사고 잔해가 떠내려 왔다. 미국 해안경비대는 미국으로 밀입국하려던 것으로 보이는 보트가 샌디에이고 남단에서 전복해 보트에 타고 있던 29명 가운데 4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점령 지역 서안지구의 아크라바에서 팔레스타인인 차량에 붙은 불을 이스라엘군이 끄고 있다. 이 차량은버스 정류장에서 총격을 가할 때 이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의 바티칸 미술관 직원이 코로나 예방 마스크를 쓰고 시스티나 성당 안을 살피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닫혀있던 바티칸 미술관이 방문객들에게 다시 문을 열었다.

인도 뭄바이의 코로나 백신 접종 센터에 백신이 떨어졌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영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집단 면역을 시험하기 위해 리버풀 음악 축제의 관중 입장을 허용했다.

이탈리아 프로축구 인터 밀란의 세리에 A 우승이 확정된 뒤 두오모 대성당 앞에서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스웨덴 올란드 섬에 떠내려 온 혹등고래가 구조되고 있다.

벨기에 북부 지역의 한 농장에 튤립이 피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