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16

미국 워싱턴을 방문한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가 조 바이든 대통령과의 회담에 앞서 카멀라 해리스 부대통령과 만나고 있다.

총기 사건이 발생해 8명이 사망한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페덱스(FedEx) 시설을 경찰이 지키고 있다.

미국 미네소타주 브루클린센터 경찰소 앞에서 흑인 남성 단테 라이트가 경찰 총격에 사망한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계속되고 있다.

홍콩 주재 네델란드(왼쪽부터), 프랑스, 스웨덴, 호주, 캐나다 외교관들이 불법 집회 유죄 판결을 받은 민주화 운동가 7명의 형 선고를 지켜 보기 위해 서부 카오룽 법원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

서안지구 유대인 정착촌 건설에 반대하는 팔레스타인 시위대가 이스라엘 무장경찰에게 항의하고 있다.

영국의 남서부 해안 시타운 마을 주변의 절벽 일부가 무너졌다.

우간다 캄팔라 근방 섬유공장에서 직원들이 바나나 나무에서 추출한 섬유로 양탄자를 만들고 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 증가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로 2주간 봉쇄 조치가 내려진 가운데 시장 상인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터키의 이슬람 신도들이 이스탄불 성소피아 사원에서 라마단 금식 기간의 첫 금요기도회에 참석했다.

이슬람 신자들에게는 '고귀한 성역(Noble Sanctuary)', 유대인들에게는 '성전산(Temple Mount)'이라 불리는 이스라엘 예루살렘 '바위의 돔(the Dome of the Rock)' 앞에서 팔레스타인의 이슬람 여성 신자가 라마단 기간에 기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