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13

미국 워싱턴의 연방 의사당 경찰관 윌리엄 '빌리' 에반스의 추도식이 의사당에서 열렸다. 에반스는 지난 2일 의사당 입구 바리케이드로 돌진한 차량에 받혀 숨졌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윌리엄 '빌리' 에반스 연방 의사당 경찰관 추도식에 참석했다.

미국 미네소타주 브루클린센터 경찰소 앞에서 시민들이 경찰관이 쏜 총에 흑인 남성 단테 라이트가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를 계속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에서 미네소타 브루클린센터의 경찰관이 쏜 총에 흑인 남성 단테 라이트가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갤러리아 지하철역 개찰구를 뛰어 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이슬람 성지인 메카에서 금식 기간인 라마단을 맞은 신자들이 그랜드모스크의 카바 신전을 중심으로 기도하고 있다.

이라크 나자프에서 이슬람 신도들이 전통 라마단 초롱불을 걸며 금식 기간을 준비하고 있다.

파키스탄 페샤와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요원이 이슬람 금식 기간인 라마단을 앞두고 사원을 소독하고 있다.

인도 힌두교인들이 하리드와르의 갠지스 강변에 모여 쿰브 멜리 축제에 참석하고 있다. 인도는 16만 명이 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수를 기록해 미국에 이어 세계 2위로 확진자 수가 많다.

영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치 완화로 다시 문을 연 런던의 한 수영장에서 수중 발레 팀이 연습하고 있다.

한국 고양의 공원에 핀 튤립을 한 여성이 사진에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