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5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부활절 연설 뒤 질 바이든 여사와 부활절 토끼와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부활절 계란 굴리기(Easter Egg Roll)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취소됐다.

인도네시아 동플로레스군의 렘바타에 집중 호우로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하면서 주택들이 파손되고 최소 70명이 사망, 12명이 실종됐다.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전복된 여객선이 수면 위로 올려지고 있다. 지난 4일 여객선이 화물선과 충돌해 최소 25명이 사망했다.

영국의 보리스 존슨 총리가 런던 다우닝가 브리핑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영국은 봉쇄 조치를 마치고 방역을 완화해 해외여행 허용을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규제로 베니스 수로의 보트 운행이 거의 중단된 상태다.

방글라데시에서 전국적인 봉쇄조치가 시작되기 전 다카 시민들이 말 수레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있다.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지난 2주간 계속되는 화산 폭발로 분출된 용암이 그린다비크의 계곡으로 흐르고 있다.

제 27회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이 화상으로 열린 가운데 영화 '미나리'에 출연한 한국 배우 윤여정 씨(오른쪽 위)가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이집트에서 왕족 미라를 옮기는 대규모 행렬이 진행됐다. 미라들은 타흐리르의 이집트박물관에서 카이로의 신축 국립이집트문명박물관으로 옮겨졌다.

영국 일리의 그레이트우즈강에서 열린 조정 경기에서 케임브리지 대학 팀(오른쪽)이 옥스포드 대학 팀을 이긴 뒤 기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