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2. 9

필리핀 마닐라 북부 팜팡가에서 열린 22회 국제열기구 축제에서 영국 '에어로슈퍼배틱스 윙워커' 곡예비행단 소속 여성 대원들이 시범비행을 하고 있다.

인도 콜카타에서 한 남성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스티로폼으로 만든 하트를 색칠하고 있다.

싱가포르 S.E.A. 아쿠아리움에서 설 축제 사전 공개행사에서 바다의 여신으로 분장한 잠수부가 용 인형과 공연하고 있다.

미 항공우주국(NASA)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 캐런 니버그 씨가 무중력 상태에 떠 있는 물방울을 바라보고 있다.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프로풋볼팀 이글스의 창단 후 첫 슈퍼볼 우승을 축하하는 퍼레이드가 열렸다.

볼리비아 코차밤바의 티쿠이파야에서 폭우로 홍수가 발생한 가운데, 구조된 개가 진흙에 덮여있다.

영국 런던 소더비 경매소가 공개한 102.34 캐럿의 다이아몬드. 가장 완벽한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이 보석은 최소 3천370만 달러에 팔릴 거란 예상이다.

오만 남부 도파 사막에서 두 명의 과학자가 미래 화성 탐험에 쓰일 우주복과 지질탐사레이더를 시험하고 있다.

덴마크 브레에데의 미술품 보존 전문가가 지난 2014년 도둑맞았다가 되찾은 에밀 놀데의 작품 '엠마우스의 만찬' 을 자외선 검사기로 정밀 검사하고 있다.

러시아 디브노예의에서 양들이 풀을 뜯고 있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오페라 볼' 드레스리허설이 진행됐다.

독일 남부 디에트푸르트에서 열린 카니발 축제에 얼굴의 반씩에 각각 중국과 바이에른 전통 분장을 한 남성이 참가했다.

미국 플로리다주 타이터스빌에서 인형뽑기 기계에 들어갔다가 갇힌 어린이가 구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