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2. 9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을 피해 가족과 함께 이라크 모술 주거지를 떠난 어린이들이 카제르 난민촌에서 놀고있다.

독일 드레스덴 시민들이 시리아 예술가 마나프 할보니의 작품 '기념비'를 둘러보고 있다. 버스를 이용해 만든 작품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부 에드워즈 공군기지 안에 있는 로저스드라이 호수 전경. 앞쪽에 보이는 시설물은 미 항공우주국(NASA) 암스트롱 비행연구센터다.

한달 일정으로 진행중인 '스와스타니 브라타카타' 힌두교 축제를 위해 네팔 수도 카트만두 인근에 모인 신자들이 함께 목욕할 준비를 하고 있다.

대형 토네이도 피해를 입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동부 주거지역 일대. 지난 7일(현지시간) 공중 촬영한 장면이다. 건물 300채가 초토화되고 640곳 이상이 심하게 파손됐다.

일본 도쿄 시내 고우토쿠지 신사에 진열돼있는 '마네키네코(손짓하는 고양이 인형)'들.
 

필리핀 마닐라 인근 말라본 주민들이 화재 진압을 위해 양동이로 물을 뿌리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키예프에서 진행된 '우크라이나 패션위크' 모델들이 무대 뒤에서 대기하고 있다.

미국 뉴욕 맨해튼 시내에서 지난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오른쪽)가 새 정부의 이민정책에 항의하는 시위대원과 다투는 모습을 뉴욕고등학교 학생들이 지켜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