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2. 8
타이완 화롄의 지진으로 기울어진 건물에서 구조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네팔에서 온 힌두교 사제들이 인도 갠지스강, 야무나강, 사라스와티강이 만나는 알라하바드 산감 지역에서 성스런 물을 담아서 돌아가고 있다.
시리아 정부군이 반군 장악 지역인 다마스쿠스 외곽 동구타에 공습을 가한 후, '시리아시민군' 대원이 부상당한 어린이를 안고 대피하고 있다.
미국의 민간우주 회사 스페이스X사가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의 케네디우주센터에서 대출력 '팰콘 헤비' 로켓 발사에 성공했다.
시리아 정부군이 다마스쿠스 외곽 동구타 지역을 폭격한 후 주민들이 화염 속에서 생존자를 찾고 있다.
기록적 폭설이 내린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인근에서 관광객들이 눈 덮힌 거리를 걷고 있다. 폭설로 에펠탑 입장이 며칠째 금지됐다.
인도 뉴델리 인근 노이다에서 열린 자동차박람회에서 르노사가 '레온' 컨셉트카를 선보였다.
평창동계올림픽 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북한 응원단이 가평휴게소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며 매무새를 고치고 있다.
프랑스 파리 몽마르트 언덕의 사크레 쾨르 대성당 앞에서 한 남성이 스노우보드를 타고 있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북서부 쪽으로 60km 가량 떨어진 카르파비치에서 여새 한 마리가 가막살나무 열매를 먹고 있다.
인도 콜카타 지역의 화훼도매시장에서 상인들이 손님을 기다리며 장미 다발을 정리하고 있다. 매년 2월 7일 로즈데이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계속되는 발렌타인데이 주간에는 높은 장미 판매률을 기록한다.
레바논 시돈 지역에서 갈매기가 물 위를 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