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2. 6

중국 베이징 롱탄 공원에서 전통의상을 입은 무용수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축제 '쿰 메일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성자들이 갠지스 강에서 진행된 다카샤 의식에 참석했다.

베네수엘라 국가수비대가 콜롬비아 국경도시인 쿠쿠타와 베네수엘라 우레나를 연결하는 티엔디타스 다리에 유조 탱크와 화물 컨테이너 2개를 배치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국제사회의 해외원조를 '정치 쇼'로 규정하고 이를 받아들일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정 연설을 하기 위해 하원 의회장에 도착하는 가운데 마이크 펜스 미 부통령(왼쪽)과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트럼프 대통령을 맞이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국정연설의 특별 게스트인  조슈아 트럼프가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와 그레이스 엘린 옆에서 수면을 취하고 있다. 그레이스 엘린은 뇌종양 투병 중이며, 조슈아 트럼프는 트럼프 대통령과 성이 같다는 이유로 몇 년간이나 왕따를 당했다.

터키 이스탄불의 주거용 건물이 붕괴된 가운데 구조대원들이 잔해 속에 여성을 구조하고 있다.

태국 방콕의 병원에서 간호사복을 입은 로봇이 의료문서를 들고 이동하고 있다. 

중국 산둥 성 짜오좡에서 중국 음력설을 맞아 공연자들이 용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