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2. 7

스티브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이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서 '금융안정성 감독위원회의 연례 보고서'에 관해 증언한 후 연방정부 부채 규모를 나타낸 전광판 앞을 지나고 있다.

인도 뉴델리의 코끼리 몰이꾼이 탁한 야무나 강물에서 코끼리를 목욕시키고 있다.

타이완 동부 화롄에서 강도 6.4 규모의 지진이 발생해 건물 여러채가 붕괴되고 수 백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구조대원들이 기울어진 건물에 진입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 외곽 사우스쿠기의 공동묘지에 벤츠 SUV 가 뒤짚혀 있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를 낸 운전자가 이른 아침 모퉁이를 돌다가 벽을 들이받고 묘비 사이에 차가 처박히고 말았다.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 음주측정 검사에서 음주 사실이 드러났다.

스페인 파자레스에서 한 남성이 눈 쌓인 쓰레기통 뚜껑을 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캐나다의 마이클 킹스버리 선수가 평창 피닉스 스노우 파크에서 프리스타일 스키 훈련을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벽돌공장 노동자들이 창고로 보낼 벽돌을 수레에 씯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116회 관세국 창립 기념 행사가 열린 가운데, 밀수된 120만 달러 어치의 고급 자동차들을 불도저로 부수고 있다. 렉서스와 BMW, 벤츠, 아우디, 재규어, 콜벳 차량들이 포함됐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유럽의회에서 열린 '유럽의 미래' 토론에 앞서 장 클라우드 융커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위)이 가이 베르호프슈타트 유럽연합 브렉시트 협상대표와 장난을 치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66주년 기념식에서 왕실 근위병들이 41발의 예포를 쏘고 있다.

브라질 수도 브라질리아에서 고가도로가 붕괴돼, 아래에 있던 차량들과 식당 일부가 파괴됐다. 구조대원들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일본 도쿄의 한 증권회사 전광판에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 모습이 투영되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