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2. 5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부다비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사 중 아이에게 축복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사원에서 열린 음력설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향을 꽂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열린 제71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군인이 새끼 코끼리와 함께 행진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소방관들이 아파트 고층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볼리바리안 민병대원들이 정치적 위기를 맞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지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난민  무함마드 하킴 알-아라이비(26)가 태국 법원으로 향하고 있다. 바레인에서 정치적 박해를 이유로 호주로 망명한 알아라이비는 지난해 11월 말 휴가차 태국에 왔다가 인터폴 적색수배 요청에 따라 태국 당국에 체포됐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애틀란타 조지아에서 열린 슈퍼볼 53차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램스를 상대로 승리한 후 '빈스 롬바디' 트로피를 높이 치켜들고 있다. Matthew Emmons-USA TODAY Sports

프랑스 니스에서 카니발 퍼레이드 준비가 한참인 가운데 영국 코미디언인 찰리 채플린의 얼굴을 본뜬 조각이 세워져 있다.

스페인 빌바오 인근 비스케이만에서 폭풍에 휩쓸려온 참고래의 주위로 피가 고여있다.

프랑스 남부 마르세유의 지중해 위로 석양이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