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2. 28
이라크 서부 모술에서 전쟁을 피해 탈출한 주민들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연합군의 지원을 받는 이라크군은 ISIL의 이라크 내 거점인 모술에 대해 총공세를 펴고 있다.
터키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부부가 유모차에 탄 아기를 데리고 미국 뉴욕주 챔플레인의 미국-캐나다 국경을 건너고 있다.
키프로스 아이아나파 주민들이 정교회 사순절 첫 월요일을 기념하기 위해 연을 날리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삼바드롬에서 열린 카니발에서 살구에이로 삼바스쿨 소속 참가자가 행진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농업박람회에 전시된 부화기에서 병아리가 부화했다.
멕시코 게레로 주에서 대학생 43명이 실종된 지 29개월째를 맞은 가운데, 멕시코시티에서 사건 해결을 요구하는 행진이 열렸다.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주요 시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 현장을 군인이 지키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밤새 강한 바람 때문에 불길이 번지면서 고층 건물과 상점, 음식매대 등이 피해를 입었다.
미국 캘리포니아 헐리우드에서 열린 제 89회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작품상 수상작이 '라라랜드'에서 '문라이트'로 정정 발표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수상작이 정정된 후 '라라랜드' 조단 호로위츠 프로듀서(왼쪽 2번째)가 무대 감독 게리 나톨리(가운데)와 대화하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열린 '아부다비투어' 자전거 대회 야스섬 마지막 구간에서 참가자들이 비를 맞으며 역주하고 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린 '장미의 월요일' 축제 행렬에서 한 무용단이 공연하고 있다.
아랍에미레이트 알아인 서부 리마 사막에서 한 남성이 걸어가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삼바드롬에서 열린 카니발 첫 날 한 참가자가 간이화장실을 이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