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3 - 오늘의 사진

몰디브에서 테러 방지법 위반 혐의로 체포된 모하메드 나시드 전 대통령이 경찰에 이끌려 법원에 출두하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미국 항공우주국 소속 우주비행사 배리 윌모어가 앞으로 미국 상업 우주선 도킹에 대비한 작업을 위해 우주 유영을 하고 있다. 핼멧 얼굴 가리개에 동료 우주비행사 테리 벌츠의 모습이 비쳤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여성들이 요리와 난방에 쓸 나뭇가지를 나르고 있다.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의 연료 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중국 베이징의 타오란팅 사원에서 열린 춘절 축제에서 어린이들이 바람을 불어넣은 놀이 기구 안에서 놀고 있다.

የመስቀል ደመራ በዓል አከባበር በዋሽንግተን ዲሲ ቅድስት ማርያም ቤተክርስትያን

일본 도쿄에서 킴바라 사다오 씨(왼쪽)와 며느리 사유리 씨가 기름통을 개조해서 만든 사이드카에 가족과 애완견을 태우고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다.

미국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남우주연상 수상자에 선정된 에디 레드메인(오른쪽)이 여배우 케이트 블랑쉬로부터 오스카 트로피를 받고 있다.

미국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가수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

파키스탄 킨자르 호수에서 남성들이 물고기를 잡는 때 쓰는 물에 뜨는 항아리를 이고 귀가하고 있다.

영국 북서부 뉴브링턴 해안에서 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있다.

독일 본의 드라첸부르크 성이 조명 예술가 울프강 플람메르스펠트의 작품으로 화려하게 장식됐다.

폭설이 내린 레바논 하마나에서 주민들이 물담배를 피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