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2. 3

131번째 '그라운드호그 데이'를 맞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펑크서토니의 그라운드호그 클럽 소속 존 그리피스가 마못을 들어올리고 있다. 그라운드호그 데이는 '마못'으로 불리는 동물인 그라운드호그가 겨울이 끝난줄 알고 굴에서 나왔다가 겨울잠을 자러 다시 들어간다는 날이다.

영국 남서부 돌리시에서 강풍에 따른 높은 파도가 열차를 덮치고 있다. 

지난 1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정부의 긴축정책에 항의하는 시위대가 경찰과 충돌하고 있다.

'린다'로 알려진 인도네시아 반다아체 지역 여성이 이슬람 사원에서 채찍질을 당한 뒤 쓰러져있다. 이 여성은 남편이 아닌 남성과 시간을 보낸 혐의로 '샤리아' 율법에 따라 태형을 당했다.

베네수엘라군 장병들이 지난 1일(현지시간) 수도 카라카스에서 진행된 퍼레이드에 참가하고 있다.

독일 뒤셀도르프 전승기념탑 상공에 펼쳐진 구름과 푸른 하늘.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연방의사당에서 진행된 스티브 므누친 재무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현장의 민주당 의석이 비어있다. 민주당 측은 므누신 후보자가 청문회에서 투명하고 온전하게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며 인준 절차를 거부하고 있다.
 

독일 중부 마세르베르크 인근에서 진행된 2017 '트랜스 튀링겐' 개썰매 경주대회 현장. 순종견들이 눈 위에서 끄는 썰매로 빠르기를 겨루는 대회다.

중국 베이징 타오란팅 공원에서 진행된 춘제 행사 마지막 날 방문객들이 장난감 탱크를 타고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에 있는 러시아정교회 성당 앞에서 인근 주민이 비둘기 모이를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