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2. 13

바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과 미셸 오바마 여사가 스미스소니언 국립초상화박물관에서 열린 자신들의 초상화 공개 행사에 참석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남자 바이애슬론 12.5km 추적 종목에 참가한 스위스 벤자민 웨거 선수가 경기를 마친 후 쉬고 있다.

인도 노이다 지역의 건축 공사장에서 인부들이 발판을 세우는 작업을 하고 있다.

아랍에미리트연합 두바이의 미래박물관에서 열린 세계정부정상회의에서 한 여성이 셀피를 찍고 있다.

콜롬비아 쿤디니마르카주 타비오의 화훼 농장 직원들이 발렌타인데이에 판매할 장미다발을 만들고 있다.

총격전이 발생한 인도령 카슈미르 스리나가르에서 인도 군인가족들이 대피할 차량을 향해 달리고 있다.

독일 세인트-피터스버그 동물원에서 태어난지 2달된 아기 사자들이 놀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 외곽의 눈 덮인 언덕에서 아이들이 미끄럼을 타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삼바 공연장에서 열린 카니발 축제 첫날 밤에 모시다지 삼바 학교 참가자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얀마 마궤주에서 3천4백여 명의 참가자가 대형 미얀마 지도를 만들어 기네스북 기록 갱신에 도전하고 있다.

미국 뉴욕 패션주간에서 모델들이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