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1 - 오늘의 사진

개성공단 한국 업체 화물을 싣고 파주로 귀환한 화물차에서 화물이 쏟아져 내리고 있다. 북한은 한국 정부의 개성공단 전면 중단 조치에 반발해 개성공단을 군사통제구역으로 선포하고 한국 측 인원을 전원 추방했다.

요르단강 서안 도시 라말라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원이 이스라엘 경찰이 발사한 최루탄을 다시 경찰 쪽으로 던지고 있다. 시위대는 이스라엘군이 감금한 팔레스타인 기자의 석방을 요구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독일 베를린을 방문한 가운데,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는 터키의 쿠르드 자치구 정책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가 개막한 독일 베를린에서 영화 '고스트버스터' 팬들이 영화 속 복장을 입고 있다.

영국 런던 동물원에서 발렌타이데이를 앞두고, 펭귄에게 하트 모양으로 얼린 먹이를 줬다. 펭귄은 요즘 번식기를 맞았다.

콜롬비아 보고타의 한 농장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수출할 꽃을 포장하고 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탈선 사고가 난 열차의 잔해를 치우고 있다.

인도 카슈미르 탕마르그에 폭설이 내렸다.

프랑스 니스 카니발을 앞두고 관계자들이 '카니발의 왕' 대형 인형 머리를 점검하고 있다.

이스라엘 남부 도시 라하트에서 찌르레기 때가 비행하고 있다. 주변의 큰 새는 솔개 무리다.

중국 산둥성 랴오청에서 음력 새해를 맞아 전통 건물들을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했다.

이스라엘 네타냐에서 새 모토크로스 경기장이 개장한 가운데, 한 선수가 경기에 앞서 주행 시범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