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2. 11

에이미 클로부처 미 연방 상원의원이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민주당 경선에 나선다고 공식 선언하고 있다. 

네팔 카트만두의 사라스와티 사원에서  교육의 여신 사라스와티 기리는 슈레판 차미 축제를 맞아 어린 소녀가 벽에 글을 쓰고 있다. 

미국의 린지 본 선수가 스웨덴 오레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키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활강 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후 승리의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불가리아 블라고에브그라드의 성당에서 진행된 미사에서 신자들이 촛불 주위에 모여있다.

러시아 모스크바 외곽에서 열린 "러시아의 스키 트랙" 경기에서 참가자들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제143외 웨스트민스터 케넬클럽 도그쇼에 앞서 진행된 '밋더브리즈(Meet the Breeds) 행사에 참가한 그레이트데인 종 개 한 마리가 견주 앞에서 하품을 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섬의 덴파사르에서 조상과 신을  숭배하기 위해 여섯 달 마다 열리는 아궁 행사에서 어린 발리 무용수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캄보디아 트봉크뭄주에서 열린 연례 물고기 잡이 행사에서 남성이 황매퉁이를 들어올리고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의 호수에서 열린 드래곤 보트 축제에서 참가자들이 막대를 이용해 배를 움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