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2. 10

프랑스 파리의 센 강에서 열린 제9회 너틱 SUP 파리 크로싱 서서 노젓기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경기를 하고 있다.

연합 아랍에미라이트 아부다비에서 100km 떨어진 알 마르줌 매 보호구역에서 남성이 매를 풀어주고 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킹오브러시아의 백화점에서 아이들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안긴 채 울고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유류세인상을 반대하는 '노란조끼'시위자와 이를 진압하려는 경찰들의 충돌이 있은 후 환경미화원이 은행의 깨진 유리 조각을 청소하고 있다.

콩고민주공화국 키부 주 베니에서 의료진들이 에볼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시민의 장례식에서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이탈리아 에트나산이 폭발하며 용암을 분출하고 있다. 

중국 하이난성 싼야에서 열린  '2018 미스 월드' 대회에서 우승한 바네사 폰 세데레온 미스 멕시코가 자축하고 있다.

시리아 북서부 세르질라의 실향민 캠프의 텐트에서 마야 메르히(8)가 터키 국기로 장식된 의족 옆에서 포즈르 취하고 있다. 선천적인 질병으로 인해 다리가 없는 마야는 깡통으로 만든 의족으로 실향민 캠프에서 생활하다 터키 적신원사 등의 도음으로 의족 치료를 받은 후 걸을 수 있게 됐다.

눈 쌓인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동몰원에서 자이언트 판다들이 뒤엉켜 놀고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자선기금 모으기 마라톤에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달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