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3 - 오늘의 사진

인도 첸나이에서 폭우로 홍수가 발생한 가운데 비행기가 물에 잠겨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버나디노 총기난사 사건의 용의자들이 경찰의 추격을 받다가 총격 중 사망한 현장에서 한 경찰관이 총기를 수거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버나디노 총기난사 사건의 용의자들이 경찰의 총격을 받고 사망한 현장 주변에 중무장한 경찰과 군인이 출동했다.

세계 기후변화협약 총회가 열린 프랑스 파리에서 경찰관이 천사 복장으로 시위를 벌인 환경운동가들을 호송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푸미폰 국왕의 88번째 생일을 앞두고 벌어진 열병식에서 왕실근위병들이 행진하고 있다.

그리스 아테네에서 노동자들이 하룻동안 파업에 돌입한 가운데, 시위 현장에서 경찰과 출동했다. 시위 진압 경찰관들의 뒤로 화염병에 의한 불길이 보인다.

프랑스 파리에서 세계 기후변화협약 총회가 열리는 가운데, 판테온 광장에 그린란드에서 채취한 빙하 덩어리가 전시됐다.

인도 뭄바에서 간디의 사상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린 가운데, 간디의 복장을 따라한 1천명의 어린이가 참석했다.

미국 워싱턴에서 동계 수영 대회가 열렸다.

에콰도르 키토에서 대통령의 무기한 집권을 허용하는 헌법 개정에 항의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중국 저장성 항저우 서호는 수영이 금지돼있다. 경찰이 규정을 어기고 수영을 하는 남성을 저지하려 하고 있다.

루마니아 부카레스트에서 열린 한 전시회에서 모델이 휴대전화를 확인하고 있다.

스위스 로잔 인근 레만 호수에서 한 남녀가 개와 함께 산책하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동부 리잘주 카인타의 한 주택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설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