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27 - 오늘의 사진

우크라이나 키예프 시 성소피아 광장이 새해와 동방정교회 성탄절을 기념하여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성탄 미사 집전을 위해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에 도착한 로마 가톨릭교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기 예수님 상에 입맞추고 있다.

홍수로 범람한 파라과이 수도 아순시온 시에서 주민들이 보트를 이용해 왕래하고 있다.

텍사스 엘파소 시에서 열린 전미 대학 수퍼볼 게임에 참가한 마이애이 팀 치어리더들이 눈꽃송이를 맞고 있다. 

미국 앨라배마 주 핀슨 시에 내린 집중호우로 자동차가 도로 아래 지하 배수로로 곤두박칠 쳤다. 차에 타고 있던 4명의 탑승자는 구조되었다.

국제자선단체 '빨간코 광대의사들' 회원이 슬로베니아 도보바 시 이주민 등록 센터에서 오스트리아로 출발려는 이주민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영국 북부 타드캐스터 시가 홍수로 범람해 긴급구조대가 주민들을 구출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벤트라 카운티에서 산불이 발생해 소방대가 출동한 가운데 한 소방관이 강한 바람 속에서 날아오는 불꽃을 맞고 있다. 이번 산불로 1천 헥타르 면적이 불에 타고 두 개의 주요 고가도로가 차단되었다.

마케도니아 수도 스코페에서 열린 '산타클로스 마라톤' 참가자들이 산타 복장을 하고 뛰고 있다.

유럽 동남부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의 포니제리 마을이 스모그로 덮인 가운데 이슬람 사원이 첨탑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