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22 - 오늘의 사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동물원의 오랑우탄 '산드라'. 아르헨티나 법원은 산드라가 인간은 아니지만 자유롭게 살 권리가 있다는 판결을 내렸다. 이에 따라 산드라는 20년만에 동물원에서 풀려나 자연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샤를 미셸 벨기에 총리(왼쪽)를 향해 정부의 정책에 항의하는 한 여성운동가가 음식과 마요네즈를 투척했다.

아프가니스탄 가즈니의 한 사탕 공장에서 작업자가 전통 방식으로 사탕을 만들고 있다.

미얀마 북서부 모니야의 구리 광산 개발 지역에서 농부들이 경찰과 대치하고 있다. 이들은 앞서 광산 개발에항의하던 여성이 총에 맞아 숨진 사건에 대해 항의했다.

영국 런던 대성당에서 성 바오로 어린이 합창단 단원들이 성탄 공연 리허설을 하고 있다.

스페인 발렌시아 인근의 한 복권판매소 주인이 성탄절 복권의 1등 당첨 번호가 나온 것을 축하하고 있다. 올해 성탄절 복권에는 24억 유로의 총 상금이 걸렸고, 1등 당첨자들은 40만 유로 씩을 받게 될 전망이다.

쿠바 하바나에서 투계용 싸움닭이 돌에 매여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경찰들이 권총의 총구를 테이프로 막고 있다. 필리핀 경찰은 성탄절과 새해 축하 기간 중 총기 오발 사고가 나는 것을 막기 위해 이런 조치를 취했다.

한국 가평의 한 정원이 성탄과 새해를 앞두고 화려한 전구로 장식됐다.

콜롬비아 칼리에서 한 남성이 황소 위로 뛰어오르는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일본 도쿄 수족관에서 바다사자가 코로 크리스마스트리를 받치고 있다.

미 항공우주국에서 촬영한 태양 사진. 오른쪽 아래 부분에 큰 폭발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