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12. 21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사에서 야당 지지자가 선거 연기를 알리는 선거관계자를 향해 항의하고 있다. DR콩고 선거위원회가 오는 23일 실시할 예정이었던 대통령 선거를 12월30일로 연기했다.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존엄성 행진(Dignity March)에 성폭력 피해자가 참석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술집 TV화면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송년 기자회견이 나오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가지회견에서 "핵무기 사용의 문턱을 낮추면, 세계적인 핵재앙을 초래할 것이다"라며 핵전쟁 위험성을 경고했다.

활주로 상공에 무인비행기(드론)이 나타나 비행기 운항이 전면 중단된 영국 개트윅 국제공항이 운항 재개를 기다리는 탑승객들로 가득 차 있다.

추위가 찾아온 파키스탄 카라치의 이른 아침에 노인 남성이 몸을 녹이기 위해 햇살 아래를 걷고 있다.

중국 산시성 시안에서 중국 자동차 기업 질리가 개발한 새로운 메탄올 연료 택시의 공개 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사람들이 참석했다.

홍콩 정부 주택단지의 놀이터에 말린 귤껍질이 놓여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시민권 취득 선서식에서 이라크 출신의 어린 아이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

중국 헤이룽장 모허에서 열린 '폴 댄싱 대회' 참가자가 영하 23도의 추운 날씨를 이겨내고, 용 모양을 한 눈 조각 앞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