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12.19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학생들이 중국 개혁개방 40주년 기념식을 준비하고 있다.

러시아 스캔들과 관련해 위증 혐의로 기소된 마클 플린 전 국가안보보좌관이 워싱턴 D.C. 연방 법원을 떠나고 있다. 선고가 나올 예정이던  이 날 담당판사가 플린 전 보좌관과 뮬러특검의 협력작업이 마무리 된 뒤에 선고를 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판단 하에 선고 연기를 제안했고, 플린 전 보관측이 이를 받아들였다.

미국 조지아주에서 드칼브 카운티 경찰인 에드거 플로레스의 장례식이 진행된 가운데 의장대가 시신이 든 관을 교회 밖으로 운구하고 있다. 에드거 플로레스는 근무를 서고 있던 중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사망했다.

브라질 마나우스의 인근 주택가에서 불이나 목조 가옥 600여 채가 전소된 가운데 주민이 언덕에서 화재 현장을 바라보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모스크바에서 국방부 관계자들과의 회의 전 군 전시관을 방문하고  있다.

카타르 국경일을 맞아 도하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낙하산 부대가 하늘을 날고 있다.

프랑스 모델이자 가수인 카를라 브루니가 파리의 밀랍 인형관인 그레뱅 박물관에서 자신을 닮은 밀랍 인형과 사진을 함께 찍고 있다.

그리스 테살로니에서 시민들이 거대한 크리스마스 공으로 장식된 국제박람회 입구에서 있다.

이탈리아 로마 시내에서 남성이 관광객들을 위해 거대한 비누방울을 만들고 있다.